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입학홍보처
입학홍보팀은 정부정책, 경제, 사회 흐름을 사전에 파악, 대학 교육목표와 인재상을 반영하여 다양한 입학전형제도 개발 및 운영을 통해 효율적인
입시홍보를 수립하고 우수한 신입생을 선발하며, 학과의 특성화 분야를 안내함으로서 전략적으로 대학의 우수한 이미지를 홍보토록 한다.
전산정보팀은 지식정보화 시대에 맞는 정보서비스를 대학 구성원들에게 제공해 주는 것을 목표로 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과 같은 기반 시설관리, 학사.
행정.연구지원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정보보안 강화라는 3가지 방향을 세워 이에 부합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활동을 수행한다.
주요업무
입학홍보팀
- - 입학전략사업
- • 입학전형.산업체위탁교육.전공심화과정 개발
- - 입시운영사업
- • 입시/입학홈페이지/산업체위탁교육․전공심화과정 선발운영
- - 입시 온라인 홍보사업
- • 입학홈페이지/SNS&포털사이트(Q&A)/유튜브 계획 수립 및 운영
- - 입시 오프라인 홍보사업
- • 박람회⋅설명회⋅고교방문⋅일반광고 기숙시설 계획 수립 및 운영
- - 홈페이지관리사업
- • 대학⋅입학⋅학과 홈페이지
- - 대학홍보사업
- • 대학⋅입학⋅교육방송국 및 학보사
전산정보팀
- - 정보시스템 관리
- • 전체 서버 운영관리
- • 대학의 종합 통신망 관리
- - 정보서비스 관리
- • 학사/행정업무 시스템 구축 및 운영
- • 입시업무 시스템 구축 및 운영
- • 메인/학과 행정부서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
- - 정보보호 관리
- • 방화벽, IPS, 웹방화벽 등 정보보안 시스템 운영
- • 데이터 안정성 확보를 위한 데이터 백업 관리
- • 개인정보보호 운영 및 관리
- • 자체운영 관리
위치
- 입학홍보팀 : 본관 2층
- 전산정보팀 : 본관 1층
전화번호바로가기
입학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