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학교, 한봄고등학교 연계 교육과정운영 간담회 가져...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1-10-13 조회 777
내용


      신안산대학교, 한봄고등학교 연계 교육과정운영 간담회 가져...


지난 10월 8일(금) 강성락 총장은 수원에 소재한 한봄고등학교(교장 김용우)에 방문하였다. 한봄고는 2018년 수원전산여자고등학교에서 교명을 변경하고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지정으로 신안산대학교 P-TECH 사업연계로 신뢰적 상호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2268pixel

사진 찍은 날짜: 2021년 10월 08일 오후 11:02

카메라 제조 업체 : samsung

카메라 모델 : SM-N960N

프로그램 이름 : N960NKSU3FUH1

F-스톱 : 2.4

노출 시간 : 1/60초

IOS 감도 : 160

색 대표 : sRGB

노출 모드 : 자동

35mm 초점 거리 : 26

대비 : 일반

채도

[신안산대학교와 한봄고등학교가 연계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있다.]


한봄고 김용우 교장은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 및 방문단을 맞이하여 코로나로 이제 뵙게 되었다는 환영의 인사말과 함께 직장생활과 대학생활을 동시에 하는 고숙련일학습병행 P-TECH 제도를 훌륭하게 운영해 주심에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이에 강성락 총장은 특성화고등학교와 대학이 상호협력하여 국가지원제도를 잘 운영할 수 있도록 학생을 지도해 주심과 환영에 감사의 말로 화답하였다.


[좌측분 한봄고등학교 김용무 교장 우측분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


이어서 신안산대학교 P-TECH 조남철 센터장은 운영현황 보고와 함께 우수한 교육환경에서 명장을 배출하기 위한 제도로 안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고 말했으며, 임인호 스마트전자전기과 교수는 학생들이 직장생활과 학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어려운 과정 중에서도 자신의 미래를 완성해가는 학생들의 모습이 늘 대견하고 마음을 담은 지도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임창선 입학홍보팀장이 한봄고 뷰티아트과와 연계한 산업체위탁교육 협약과정 운영계획에 대하여 설명이 이어졌으며, 학과와 유기적 협조와 준비를 통하여 협약과정 운영에도 많은 관심을 요청하였다.


신안산대학교에서 운영하는 P-TECH 사업은 일과 학습을 병행하여 고숙련기술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일자리 보장은 물론 전 학기 장학혜택과 외부 평가를 통해 국가자격 및 전문학사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국가지원사업으로 현재 융합기계설계과, 스마트전자전기과를 운영 중이다. P-TECH에 참여를 희망하는 산업체와 학생은 P-TECH 공동 훈련센터(031-490-9002)에서 자세한 안내 받을 수 있다.


2021.10.13.(수) 입학홍보처


[기사링크]

한국대학신문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17320


이전글 신안산대학교 홍보팀 ‘뉴미디어 플레이’ 출범
다음글 신안산대 수시1차 서류전형 및 면접, 실기고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