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서 고잔고 졸업앨범 촬영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05-23 조회 910
내용


신안산대서 고잔고 졸업앨범 촬영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 입학홍보처에서는 지난 5월 20일(금) 고잔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대학 캠퍼스에서 졸업앨범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고잔고 학생들이 다양한 분장으로 자신들만의 졸업앨범 촬영을 즐기고 있다.]


이번 앨범 촬영은 작년에 이어 2년제 진행되는 행사로 20만평의 캠퍼스 모두를 졸업앨범 촬영장으로 대여해 오고 있다. 고등학교의 졸업앨범은 예전과 다른 청소년문화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소품과 분장을 동원하여 자신들만의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어 그들만의 축제로 탈바꿈해 가고 있다.


학생을 인솔한 교사는 “넓은 캠퍼스에서 하루 동안 마음껏 자신들을 표현할 기회를 제공해 주고자 2년 전부터 신안산대학교의 협조를 받고 있다. 우리 학생들이 코로나로 위축될 수밖에 없었던 시간을 보냈지만 이런 기회를 통해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장소를 제공해 준 신안산대학교에 감사한다‘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신안산대학교는 대학개방의 일환으로 지역 내 고등학교와 공공기관, 교육지원청에 이르기까지 대학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교육 공공기관 대여 문의는 입학홍보처 031-490-6510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22.05.23.(월) 입학홍보처



이전글 신안산대 호텔조리제과제빵과 서울 국제푸드&테이블웨어 박람회 우수한 성적 거둬... ...
다음글 신안산대서 우크라이나 구호물품 인도적 지원 발대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