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학교 경호경찰행정학과 단합대회 가져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06-14 조회 1153
내용


신안산대학교 경호경찰행정학과 단합대회 가져


[경호 경찰행정학과 학생들과 교수들이 체육대회를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안산대학교 경호경찰행정학과(학과장 손경환 교수)는 학과의 단합과 화합을 위하여 학과 체육대회를 5월 31일(화) 대운동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로 2년간 중지되어 있었던 학과의 전통적인 행사이다. 체육대회는 경호경찰학과 학생회(회장 채윤기)의 준비로 이루어졌으며, 1ㆍ2학년 및 심화과정생인 3ㆍ4학년생까지 190여 명이 참여하였다.


체육대회는 축구, 발야구, 줄다리기, 장애물달리기, 다인다각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하여 청팀과 백팀으로 나누어 진행하였다. 승부를 떠나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서 COVID-19 주춤했던 학과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학생들 간의 화합 및 재충전의 계기가 되었으며, 모든 학생이 어울려 즐기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손경환 학과장은 COVID-19 완화로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지금까지 답답했던 것을 모두 풀고 해소할 수 있는 행사였기를 바라며, 경호 경찰행정학과는 조직문화를 중시하는 특성에 맞게 학생회를 중심으로 모두가 하나가 된 모습을 보여줌에 감사의 뜻을 학생들에게 전했다.


이날은 학생뿐만 아니라 손경환, 김환목, 이상진, 김동련, 강경수, 류효주 교수 등 모든 교수도 동참하였다.


2022.06.10. 입학홍보처



이전글 신안산대 20년 근속 교직원 공로패 전달식 가져...
다음글 신안산대학교, 안산시 글로벌 청소년센터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