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 뷰티디자인과 해외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초청 세미나 개최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09-23 조회 1032
내용


신안산대 뷰티디자인과 해외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초청 세미나 개최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학과장 이원경)에서는 해외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Felix Shtein를 모시고 메이크업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산학결연업체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와 진행된다. 이 세미나는 2018년, 2019년에 이어 코로나로 잠시 중단되었다가 대면 모임이 허용되면서 재개된 해외 아티스트 초청 세미나이다.


세미나에 초대된 Felix Shtein은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한 세계적인 아트 메이크업 전문가로 작품성이 뛰어나고, 세계 30여 개국 초청 세미나 및 국제 심사위원, 화장품 창업자 등 화려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이화순 교수는 ‘뷰티디자인과는 다양한 세미나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만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과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세계적인 수준의 뷰티아티스트를 육성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디자인과는 23학년도부터 뷰티디자인학부로 메이크업전공과 헤어디자인전공 세분화하여 선발하고 K뷰티를 선도하는 인성과 감각을 갖춘 뷰티크리에이터 양성을 준비에 한창이다.


세미나 참여 문의는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과(031-490-8915)로 하면 된다.


2022.09.23.(금)


입학홍보처

이전글 신안산대학교 발전기금 고액 기부자 감사패 전달식
다음글 2022 안산시 특성화고 Dream Job Go 일⦁학습병행 취업채용 박람회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