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2022 국제 탑 셰프 그랑프리요리대회 금상 수상!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과!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11-14 조회 1408
내용


지난 11월05일 개최된 ‘제19회 향토食문화대전 국제 탑 셰프 그랑프리요리대회’에서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제빵과(학과장 이진택 교수)는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양재동 aT센터에서 3일간 펼쳐진 이번 경연대회에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제빵과의 안재기, 이철민, 박건호, 이유리, 전경은 학생은 Live 부문 3Cours 단체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에피타이저 ‘홍고추하리사 육회와 백김치 게살크래커 그리고 아보카도 새우볼’ 과 주 요리 ‘가을 솔잎 향을 입힌 송이 바바가누쉬와 깻잎 비프 웰링턴’ 디저트 ‘인삼 젤라또와 쌀눈강정, 파인&감 콤포트’ 라는 작품으로 금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를 지도한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제빵과 이강연 교수는 ‘서양조리를 함에 있어 기초적인 기능은 물론 창의적 메뉴구상에 주안점을 두고 지도한 것이 오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진택 학과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아름다운 도전 정신을 보여준 학생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우리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제빵과는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해주겠다.’며 학생들에 대한 애정과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신안산대학교, ㈜커커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 가져
다음글 실용무용과 강옥순교수 교양잡화점-무용편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