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우리대학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 참가
작성자 전산정보실 날짜 2017-11-03 조회 4144
내용

우리대학(총장 강성락)이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킨텍스(경기도 고영시)에서 개최되는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와 경기도교육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는 전문대학의 사회적 기여와 직업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업체험을 제공해 잠재적 직업교육 수요창출과 전문대학 교육 주체 모두에게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대학은 이번 박람회에서 뷰티디자인과, 기계설계과, 실내디자인과, 산업디자인과 등 총 4개의 학과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청소년 및 학부모에게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획체험관에 마련된 뷰티디자인과 부스에서는 운영사무국 사전신청 및 접수된 학생을 대상으로 직업‧전공 설명과 헤어/메이크업 쇼, 헤어/메이크업 체험, 포토존 촬영 등으로 운영하고 하루 총 6회로 진행되며, 각 차시마다 참가인원은 40명이다.


자율체험관 기계설계과 부스에서는 기계설계엔지니어 직업소개와 2/3차원 CAD프로그램을 이용한 설계도면 작성 및 제품 모델링 체험이 실시되며, 산업디자인과에서는 각종 스케치 재료를 이용한 제품디자인 체험과 뱃지(버튼) 제작을 직접해보는 시각디자인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실내디자인과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투시도 컬러링 과정 교육과 함께 직접 채색으로 결과물을 제작해보는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한편 우리대학의 2018년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7일(화)부터 21일(화)까지이며 서류제출 마감은 11월 24일(금)까지다.

2017 진로‧직업체험박람회참가자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