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상세내용
[2018-1]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작성자 사무처 날짜 2018-02-07 조회 5756
내용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1) 학사정보 조회 : 학사정보 로그인 → 좌측메뉴 ‘금학기 등록금 고지’ 확인
  2) ‘SAU 알리미’ 앱 조회 : ‘SAU 알리미’앱 실행 → ‘등록금’ 클릭 후 확인

2.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년 2월 12일(월) ~ 2018년 2월 14일(수),   ○ 납부시간 : 오전9시 ~ 오후 11시



3. 등록금 납부 방법

  1) 고지서상의 학생전용 가상계좌를 이용한 송금

  2) 카드수납
    ① 카드수납은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② 수납방법
      http://www.hyundaicard.com/cpa/pc/CPAPC0102_01.hc

      →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로그인 → 등록금 납부
    ③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학생은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합니다.
  3) 전액장학금 및 전액대체 대상자(총합계 금액이 0원인 학생)도 등록 처리를 위하여,
     반드시 기업은행에 방문하여 ‘0원 수납’을 해야합니다.

4. 졸업유보자 등록방법

   학과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 수강신청확인원 사무처에 제출 → 등록금 산정 후 납부

  ※ 수강신청이 변경으로 학점이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무처(031-490-6031)로 전화하여
     차액금에 대해 정산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후 다음날부터 ‘SAU 알리미’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6. 유의사항

  1) 등록 및 수납 관련 문의사항은 사무처 경리계(031-490-6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그 밖의 문의사항
    ① 성적 문의 – 교무처(031-490-6018)
    ② 휴학 및 복학 문의 – 해당 학과 사무실 [ 학과별 전화번호 보기 ]

    ③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000)


사 무 처 장


이전글 [2018-1]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다음글 [2018-1]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