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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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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내용
2022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강사 초빙
작성자 교무혁신처 날짜 2022-06-21 조회 1713
내용
원서접수 바로가기 원격지원




※ 교내 특고압 수변전 설비 보수작업으로 인한 인터넷 관련서비스 일시 중단에 따라 [2022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강사 초빙] 인터넷원서접수 및 서류접수 기간을 2022.6.27.(월) 10:00까지 연장


2022학년도 2학기 신안산대학교 강사 초빙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분

학  과

초빙분야

초빙인원

세부지원자격

강사

경영학과

경영학

1

ㆍ강의 경력 10년이상

아동보육과

유아교육

1

ㆍ유아교육현장경력자

교양과

국어학

1

ㆍ강의 경력 10년이상






2. 지원자격 :다음 조건을모두 갖춘 자

 1)「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및「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단위: 년)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아동 청소년 성범죄 관련하여 취업제한 해당이 없는 자

 4)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해당이 없는 자


3. 제출서류


번호

제 출 서 류

제출부수

교원임용지원서 (인터넷 입력 후 출력하여 제출) 

 ► 학력사항, 교육/산업체경력사항, 자기소개서, 대학(학과)발전계획서 포함

1부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순)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사본 첨부)

※지원시 입력시 박사학위는 “학위취득 또는 수료”에 한하여 입력(현재 박사과정 재학은 미입력)

각1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전 경력)

►증명서 제출 시 지원서의 목록 번호순으로 정리 및 번호를 증명서 우측상단표지에 표기

  (예  1, 2, 3, 4.......)

  ※지원서 입력시 증명서를 제출 할 수 있는 경력에 한하여 증명서상의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④번의 “산업체 재직확인 서류”와 별도로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증명서는 모두 제출

각1부

 산업체경력 확인 서류 (현 재직회사명으로 납부된 것에 한함)


  

구  분

증명서 발급 사이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http://www.nhis.or.kr

  ※로그인→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국민연금(국민연금가입증명서)

 http://www.nps.or.kr

  ※로그인→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증명원

(개인사업자)

 http://www.hometax.go.kr 또는 관할 세무서

  ※로그인→증명서 발급




택1부

기독교신자는 출석교회 당회장 추천서 또는 세례교인증명서

1부




4. 심사기준

○ 기초심사 : 지원자의 자격, 제출서류 및 전공 일치에 대하여 적격여부에 대한 심사 

○ 전공심사 : 기초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전공일치 여부, 산업체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등에 

             대한 우수성 심사 

○ 면접심사 : 면접대상자에 대한 가치관, 교육관, 성품 등 심사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인터넷입력 및 서류접수

2022년 6월 21일(화) 17:00  ~ 2022년 6월 25일(토) 15:00까지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며, 겉봉에 “교원초빙서류“ 기재

 접 수 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안산대학로 135 (우) 15435 

 신안산대학교 교무혁신처 (본관1층) ☎ 031)490-6013 / Fax 031) 490-6019





6. 심사일정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 : 2022.06.28.(화) 예정

 ○ 면접심사 : 2022.06.30.(목) 예정 

심사일정은 본 대학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기 타

인터넷 접수 후 임용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서류제출 시 구비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각종 증명서는 원본을 제출 (단, 자격증 ‧ 연구실적은 사본 제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반드시 자필로 날인된 번역문을 첨부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후에라도 임용을 취소함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심사 후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관련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지원서 작성 방법 안내


1. 사용자등록 및 로그인 

   ►최초사용자는 먼저 사용자등록 후 로그인


2. 지원서 입력순서 

  ➀임용지원서 - ➁학력사항 - ➂산업체경력 - ➃교육경력(전임․비전임및시간강사) - 

  ➄자기소개서 - ➅대학(학과)발전계획서 - ➆가치관 - ➇연구실적목록(학위논문,학술지,저서,

    특허,자격증) 강사, 겸임교원 지원자 미입력 - ➈임용지원서 출력 


3. 지원서 작성 방법

 가) 임용지원서

   ►지원학과 및 지원분야를 선택 후 해당내용 입력 

   ►접수번호는 임용지원서 입력 후 저장 시 자동 부여 됨

   ►한자 작성 시 해당한자가 없을 경우 한글로 기재


 나) 학력사항 

   ►학력사항은 고등학교 / 전문학사 / 학사 / 석사 / 박사학위 순으로 입력


 다) 산업체경력 

   ►경력사항은 재직 및 경력증명서 상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입력

   ►현재 산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서 접수 마감일자(2022.06.24)를 입력


 라)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

   ►강사 및 시간강사 교육경력은 한 학기 최대 9시간 까지 입력

     (예 : 2022-2학기 신안산대 6시간, ○○대 3시간)


 마) 자기소개서/대학(학과)발전계획서/가치관  

   ►해당 입력항목을 선택하여 한글 1,500자 이내에서 작성 (띄어쓰기 포함)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해당입력 항목에 붙여넣기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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