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RE. ABLE.
USEFUL
신안산대, 총장 초청 객원컨설턴트 간담회 개최
2026년 졸업예정자 취업지원 본격 시동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1월 29일 오후 3시 30분, 총장실에서 ㈜굿잡과 함께 2026년 졸업예정자의 취업지원을 위한 객원컨설턴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의상 총장의 초청으로 마련됐으며, 2026학년도 졸업예정자의 취업지원을 담당할 ㈜굿잡 소속 객원컨설턴트 6명과 취·창업지원부 센터장(임창선)이 참석해 향후 취업지원 방향과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지의상 총장은 “대학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진로교육과 취업지원이 필수적”이라며 “2026년을 신안산대학교가 취업명문 대학으로 도약하는 전환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객원컨설턴트들에게 졸업생 눈높이에 맞춘 현실적이고 적극적인 취업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이보라미 ㈜굿잡 안산지사장은 “초청에 감사드리며, 학생 개개인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한 맞춤형 취업상담을 통해 만족도 높은 취업 성과를 창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객원컨설턴트 임명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신안산대학교는 도서관 3층에 취·창업 지원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 공간을 조성해 2월 중 입주를 확정했으며, 상담실·행정실·역량개발 교육실·프로그램 운영실·휴게공간 등 총 107평 규모의 취업지원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신안산대학교는 이와 함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선정을 목표로 안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방문하는 등, 취업을 대학의 핵심 책무로 삼고 학생 중심의 취업지원 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