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교육목표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신안산대 전경 사진

교훈

진리TRUTH | 박애PHILANTHROPY | 성실SINCERITY


창학이념

학교법인 순효 학원은 국가발전의 시대적인 요구에 부응하여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성과 덕성을 겸비한 국제적 수준의 고급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동의 구체적 실현을 통한 선진국가로의 진입에 기여함은 물론 범세계적인 학술·문화·기술교류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서해안시대의 개막과 더불어 웅비하는 국내 최대의 산업단지공단에 인접한 본 대학은 21세기의 고도 산업사회를 선도해 나갈 우수한 산업역군을 배출하고 격변하는 미래에 뛰어난 창의력과 적응력으로 슬기롭게 대처하며, 인간의 존엄성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올바른 미래사회를 건설할 참된 지성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또한 국제적 시대의 주역으로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 국가산업발전과 국위선양에 기여하기 위해 건학의 문을 연다.


교육목표

본 대학은 21세기 지식경제시대에 부응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신기술에 기반을 둔 공업계열, 인문사회계열, 자연과학계열 및 예체능계열의 신지식인을 길러낼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그러므로 이들 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과 이론 및 실무를 전공에 맞게 연마하며 국가사회에 공헌할 인재를 배출한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 3가지의 교육목표를 추진한다.

SAU GOAL > 뛰어난 개척정신을 함양한다./투철한 장인정신을 고취한다./성실 근면한 봉사정신을 추구한다.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기획처
담당자
: 이상수
이메일
: tonky9123@sau.ac.kr
최종수정일
: 2023.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