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학교 국민취업지원제도로 취업 지원 나서... ...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1-09-28 조회 1225
내용


           신안산대학교 국민취업지원제도로 취업 지원 나서... ...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졸업예정자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발 빠른 준비로 취업 전문기관인 ㈜굿잡과 협약을 맺고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신안산대학교 포스터.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480pixel, 세로 3307pixel


학생취업처 서승하 처장은 체계적인 취업을 준비한다면 원하는 모든 학생은 100% 취업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취업 전문기관과 연계한 고용노동부의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신안산대학교의 다양한 취업프로그램 중에 큰 축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굿잡 윤희영 대표는 신안산대학교의 성공적인 취업의 한 축을 담당한 만큼 신안산대학교 학생들이 취업의 꿈을 이루는데 모든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신안산대학교만을 위한 취업 지원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취업컨설턴트가 ‘국민취업지원제도’ 운영에 관해서는 모범 사례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고용노동부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문상담사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취업 진로를 정하고,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클리닉, 모의면접, 일자리 알선, 일 경험 등의 종합취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취업을 걱정하고 있는 졸업예정자라면 지금이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적기이다. 또한, 일정 심사를 통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굿잡 국민취업상담실(도서관 3층 커리어라운지)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031-490-9054/9055)


[(주)굿잡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영상] https://youtu.be/P3QBbtChJjg



[뉴스링크]

한국대학신문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516447




2021.09.28. 입학홍보처


이전글 신안산대 총장 경기스마트고 방문
다음글 신안산대학교 홍보팀 ‘뉴미디어 플레이’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