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SAU
서비스

TOP

SAU뉴스

신안산대학교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SAU뉴스 상세내용
신안산대학교, ㈜커커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 가져
작성자 입학홍보처 날짜 2022-11-03 조회 2402
내용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10월 26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커커와 신안산대학교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과 ㈜커커 이철 대표를 비롯한 보직처장, 뷰티디자인과 교수, ㈜커커 관계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뷰티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강성락 총장은 "대학은 완벽한 교육 환경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고 ㈜커커와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산업체 연수, 현장 체험을 진행함으로서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을 제공함으로서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또한,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하여 (주)커커와 함께 대학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커커 이철 대표는 인구 감소와 뷰티 산업의 인력난의 어려움이 있지만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이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 미용을 통한 문화적 사업 활성화와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이철헤어커커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있고 국내외에 210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보다 감각적인 삶을 원하는 대중들을 위한 매스티지 브랜드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스타일을 더해 가치를 창조하는 뷰티전문 기업이다.


이전글 그것이 궁금하다! 강연자로 나선 신안산대학교 실용음악과 김원준교수의 특별한 일탈!
다음글 2022 국제 탑 셰프 그랑프리요리대회 금상 수상! 신안산대학교 호텔조리과!